제일사랑방

  •  
    작성일 : 13-09-27 13:10
    토요구약산책반을 모집합니다.
     글쓴이 : geonix
    조회 : 12,161  
    새롭게 시작하는 2013년 가을, 우리는 말씀과 더불어 말씀의 지배를 받는 교회공동체를 이루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담과 하와의 범죄 후, 가인의 범죄, 창세기 11장 이전의 노아 홍수때 까지 인류들의 범죄, 소돔과 고모라, 출애굽시대, 사사시대, 북이스라엘, 남유다시대 등으로 이어져 신약시대와 오늘에 이르기 까지 인간의 범죄는 그칠줄을 모르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회개와 회복을 기대하시고 계십니다 
     
    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의 통치가운데 있기를 강력히 원하십니다. 하나님의 통치가운데 있으려면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무엇을 원하시는지 분별할 수 있는 영적 분별력을 가져야 합니다. 결국 성경공부입니다. 하나님께서 구약을 통해서, 신약을 통해서 하나님의 열심이 그의 백성을 이끌어 가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말씀의 반석위에 우리 자신들을 올려 놓지 않으면 모래성과 같이 무너 질것입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토요일 오후 3시 구약산책반(새가족실)에서는 우리 자신을 말씀앞에 다시 점검하고 하나님의 뜻을 좀 더 잘 분별하수 있도록 함께 성경공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 성경공부반의 특징은 구약의 지리, 문화, 경제, 그리고 이스라엘 주변 국가들을 사용하셨어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나타내신 하나님의 열심에 대해 공부를 합니다. 전혀 어려운 게 아닙니다. 우리는 이 과정을 통해 오늘날 우리에게 조명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이 시대에 진정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이라 생각합니다.
     
    토요일 오전에는 육적 건강을 위해 봉래산 둘레길 산책하시고, 오후 3시에는 새가족실로 오시면 구약산책과 성도의 교제를 통해 진정한 영적 거인으로 성장하실 것임을 확신합니다.
     
    구약 산책반  
    김영호집사

     
       
     

위로올라가기

QuickMenu

QUICK SERVICE